본문 바로가기

진퀴즈의 먹방/솔직 리뷰

피자헛 신메뉴 <치즈판타지, 상하이쉬림프파스타>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

 

 

얼마 전 푸라닭 리뷰에 이어, 피자헛 리뷰로 돌아온

'진퀴즈의 세상' 의 진퀴즈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브랜드의 어떤 피자를 주로 시켜드시나요?

치킨같은 경우엔 브랜드마다 이거지하는 대표메뉴가 있는 것 같은데,

피자는 아무리 유명한 브랜드여도 대표메뉴를 한번에 말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3월1일 어제 출시

피자헛의 따끈따끈한 신메뉴, '치즈판타지' 를 먹어보고 리뷰해볼텐데요.

얼마나 맛있을지 얼른 알아보러 갑시다!!!

 

 

 

.

.

.

.

.

 

 

 

 

 

 

 

피자 도착!!!!!!!!!!!!

피자만 먹기는 아쉬울 것 같아서 파스타도 하나 시켰는데요,

 

 

 

피자헛은 방문포장을 하면 40% 할인을 해주셔서

오늘은 배달을 시키지 않고 직접 매장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왔어요!

또, 제가 일주일전에 신메뉴 사전예약을 해놔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3,000점 추가로 받았더니

 

 

 

 

방문포장한 가격은

 

 

 

치즈판타지+콜라 set  21540원

상하이쉬림프파스타  4900원

 

 

 

26440원이 들었고,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고려하면 실질적으로 23440원에 산셈이에요.

이 가격에 프리미엄피자와 사이드메뉴이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짜잔!!!!!!!!!!!!!!!!!!!

 

 

 

 

이 친구가 바로

7가지의 치즈가 들어갔다는 치즈피자 끝판왕 '치즈 판타지' 인데요,

 

 

 

 

 

 

 

 

끝에 리치골드까지 추가해서

진짜 기대를 안할 수가 없는 아이였어요ㅠㅠ

 

 

 

 

 

 

 

이건 사이드 메뉴인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꺅..........>_0///////////

 

 

 

전 더 이상 지체할 수가 없어요.......

 

 

 

 

 

 

 

당장 먹어보겠습ㄴㅣㄷ.....!!@!!@#!!!!!!

 

 

 

 

 

 

ㅗㅜㅑ........... 넌 베뤼 Cheese........!!!!!

 

 

 

사진찍는다고 시간이 좀 지나서 양준일씨 광고처럼

막 쭉 늘어나는 장면은 생기지 않았지만

진짜 7가지 치즈가 들어갔다는 피자답게

지인ㄴㄴㄴㄴ짜 찐한 치즈맛이 느껴졌어요......

 

 

 

 

 

 

 

 

 

근데 제가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슬라이스 치즈도 싫어하고 그나마 먹는게

피자에 있는 모짜렐라치즈랑 엽떡에 있는 모짜렐라치즈 그 수준인데

 

 

 

기대했던 것 보다 되게 고소하고 맛있는 치즈맛이라서 놀랐어요!!!! *3*

(치즈가 맛있다는 걸 처음 느낌ㅋ)

그리고 치즈뿐만 아니라 피자위에 불고기?토핑 같은 것이 있었는데

그 토핑소스맛이 기가막혔어요...

치즈맛이 약간 느끼해질때쯤 한국인이 좋아하는 그 맛으로 휘어잡아주고

그러다 다시 고소한 치즈맛이 나고,,,,,,

 

 

제 개인적인 취향만 아니였다면 별 네개반은 됐었을 것 같아요ㅎㅎ

 

 

 

별 ★★★★☆

 

 

 

 

 

 

파스타 맛은,,,

 

 

사실 크게 기대안하고 시킨거라 무슨 맛인지나 맛보자~

라는 느낌으로 먹어봤는데,

 

 

 

 

 

 

 

얘가 레알 의외로 존맛탱이었어요....

진짜 따뜻할때 먹었으면 그냥 파스타집에서 먹는거라 생각해도 될만큼요.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한 소스에

새우도 진짜 맛있었고 먹어도 먹어도 안물리는 전형적인 맛있는 맛!

 

 

별 ★★★★☆ + 반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제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 탓에

그냥 먹기 물려버려서......

저렇게 피자위에 파스타를 올려먹었어요.

 

 

 

 

 

 

 

냠♥

 

 

오늘도 가족들과 함께 하나도 남기지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당!!!!

 

 

 

 

 

이렇게 '피자헛' 신메뉴 솔직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치킨보다는 피자를 별로 안좋아하고, 더군다나 치즈까지 안좋아해서ㅋㅋㅋ

이런 제 까탈스런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걱정이 많은 리뷰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특히나 사이드메뉴가 인상깊었어서

걱정보다 만족스러운 리뷰로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켜먹게되신다면

오늘 제가 먹은 <치즈판타지+상하이쉬림프파스타> 조합 강추드릴게요ㅎㅎ

 

 

 

오늘도 제 리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리뷰유익한 글들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돼지런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그럼 이만,,,, 안녕!!!!!!!!!!!

 

 

.

.

.

.

.

 

 

 

저의 또 다른 음식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눌러봐주세요!!!

 

2020/02/28 - [진퀴즈의 먹방] - 푸라닭 <블랙윙콤보, 고추마요, 블랙오징어링> 솔직 리뷰

 

푸라닭 <블랙윙콤보, 고추마요, 블랙오징어링>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진퀴즈의 세상'의 진퀴즈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의도치 않은 강제 방콕생활이 시작되었는데요, (때문에 외출은 물론이며 외식도 한번 못하고 있는ㅠㅠ) 매번 집에서 해먹기도 질려서..

jinqui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