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퀴즈의 먹방/솔직 리뷰

푸라닭 <블랙윙콤보, 고추마요, 블랙오징어링>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진퀴즈의 세상'의 진퀴즈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의도치 않은 강제 방콕생활이 시작되었는데요,

(때문에 외출은 물론이며 외식도 한번 못하고 있는ㅠㅠ)

매번 집에서 해먹기도 질려서 오늘은 치킨 '푸라닭'을 배달시켜 먹어보려구요!

 

 

 

명품 프라다를 연상케하는 명품 치킨이라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던데,

과연 맛까지 명품일지 같이 메뉴부터 알아봅시다!!!

 

 

 

 

 

'프라닭' 치킨메뉴

 

 

 

헉;;;; 뭐가이리 많아;;;;

푸라닭을 처음 시켜보는거라 어떤게 대표메뉴인지도 잘 모르겠고,

이름만 봤을 땐 무슨 맛일지도 잘 예상이 안가서

유튜브 검색의 힘을 빌리러 갔습니다!!!

 

 

 

 

출처 - 유튜브 '팀브라더스'의 푸라닭 리뷰 영상

 

영상을 보고, 평소 윙콤보를 즐기는 저이기에

'블랙윙콤보''고추마요' 를 시키기로 결정!!!!!!!! 

그리고 추가로 '블랙오징어링' 도 맛있어보여서 시켰습니다. 헿 :)

 

 

잠시 후

 

 

.

.

.

.

.

 

 

 

짠 !!!!!!!! 드디어 도착 !!!!!!!!!!!!!

 

 

치킨계의 명품 아니랄까봐 치킨포장도 무슨 양복케이스같은 데에다 왔는데요.

(세상에 치킨을 이렇게 포장해서 배달받을 줄은ㅋㅋㅋㅋㅋ)

일단 한번 내용물을 다 꺼내보겠습니다!!!

 

 

 

 

 

 

 

오,,, 그럴싸 한데,,,,?

맨 겉 포장용기 뿐만아니라 속포장도 고급스럽게 되어있네요.

 

 

 

 

그렇다면 과연 치킨은,,,,?

 

 

 

 

 

 

좌 - 블랙윙콤보 , 우 - 고추마요

 

 

 

너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ㅜㅜ

사진찍을 시간에 허겁지겁 먹어버리고 싶어서 찍을 때 너무 힘들었어요ㅋㅋ

 

 

 

 

 

 

 

그리고 기대했던 블랙오징어링은,

 

 

 

 

끄앙//// 진짜 맛있겠다ㅜㅜ!!!!!!////

 

 

 

 

 

 

이제, 리뷰를 위해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해보겠습니다!!!!(행복)

 

 

 

일단 가격은,

 

블랙윙콤보 18900원

고추마요 17900원

블랙오징어링 5900원

배달료 1000원

콜라 무료(서비스)

 

 

43700원이 들었고,

싼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비싸다고도 생각되진않는

평균보다 조금 비싼 정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은,,,,,,

 

 

 

 

블랙윙콤보는

왜 가장 인기있는지 알만큼 아주 대중적인 맛의 간장치킨이었고,

중간중간에 씹히는 마늘칩이 있어서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교촌 허니콤보 보다 달달한 맛은 적은데

좀 더 간장맛은 많이 나는 느낌....?

 

 

 

무튼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치킨을 좋아하시는 대부분의 사람들 입맛엔 다 잘 맞을 것 같아요!

 

 

별 ★★★★☆

 

 

 

 

 

 

고추마요는

딱 처음 집는 순간 느꼈던 건,

소스가 너무 꾸덕해서 치킨이 물렁물렁한게 촉감이 별로였어요ㅠㅠ

아니나 다를까 입안에 넣었을 때도 마찬가지여서

맛을 떠나 촉감,식감에서 조금 실망을 했답니다.

 

 

그렇지만 소스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다른 치킨체인점에서 못먹어본 처음 먹어보는 소스 맛이었는데

블랙윙콤보가 익숙한 맛있는 맛이었다면,

고추마요는 새롭게 맛있는 맛이었달까요?ㅎㅎ

 

 

하지만 고추마요라고해서 매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기엔 별로 맵지않고,

 위에 올려진 고추도 전혀 맵지 않아서ㅋㅋ

그냥 마요네즈맛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먹어봤는데 주관적으로나 객관적으로나 전혀 안매웠어요!)

 

 

별 ★★★☆☆ 

 

 

 

 

 

 

블랙오징어링은

고추마요와 마찬가지로 식감이 아쉬웠는데요.

저는 완전 바삭한 오징어링을 상상하고 시켰는데,

오자마자 제일 먼저 먹었는데도 약간 눅눅했어요ㅜㅜ

오징어가 굵직하게 혹은 통으로 들어가있는 게 아니라 갈아서 들어간 것 같았는데

롯데리아의 오징어링과 비교하면 맛이나 식감면에서 둘다 부족했던ㅠㅠ

 

 

대신 양은 꽤 많아 치킨이랑 같이 먹으니까 배불러서 남길뻔했어요.

(물론 남기진 않았...ㅋㅋㅋ) 

처음에 치즈볼을 시킬까 오징어링을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치즈볼은 다른 치킨점에서도 많이 파니까 오징어링 도전해보자! 했는데

처음 먹어 보는 거니까 나쁘진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다음에 또 육천원내고 먹을 거냐 했을 땐

굳이 돈 주고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솔직)

 

 

별 ★★★☆☆ 

 

 

 

치킨무, 고추마요소스, 케찹

 

치킨무는 특별히 노란색으로 하셨던데,

굳이 왜 그렇게 하신건진 모르겠지만 한눈에 딱 튀고 기억에 남긴 했어요ㅋㅋ

 

 

그리고 고추마요소스와 케찹.

케찹은 오징어링과 함께 먹으라고 보내준 것 같았는데

실은 고추마요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케찹보다는 고추마요소스에 찍어먹었어요.

그리고 블랙윙콤보소스랑 오징어링도 조합이 좋아서 많이 찍어먹고,,ㅎㅎ

(결국 케찹은 거의 안먹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푸라닭' 솔직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독창적인 컨셉과 수많은 인기에 기대감이 워낙 컸어서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리뷰였습니다!

특히, 제가 시킨 블랙윙콤보와 고추마요가 가장 인기있다해서 둘을 시켰더니...

둘의 소스개성이 너무 강해서 뒤로 갈수록 금방 물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음번에 시켜먹게된다면 기본 프라닭치킨에 블랙윙콤보를 먹지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는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

.

.

.

.

 

 

 

여기까지 부족한 저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의 리뷰가

제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저는 더 좋은 리뷰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