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퀴즈의 드라마 세상/드라마 속 여러것들

이태원 클라쓰 <나는 돌덩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진퀴즈의 세상' 의 진퀴즈입니다.

 

 

 

 

오늘 방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12화의 끝부분에서

'나는 돌덩이' 라는 시가 나오는데요,

내용이 많이 와닿아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들고 왔습니다.

 

 

 

.

.

.

.

.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

 

 

 

 

 

 

 

 

깊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되고 썩어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

 

 

 

 

 

 

 

 

살아남은 나,

 

 

나는

 

 

 

 

 

 

 

나는 다이아

 

 

 

 

 

 

 

.

.

.

.

.

 

 

 

드라마 속 마현이의 모습과 꼭 닮은

이 시의 돌덩이

 

 

 

 

마현이 뿐만아니라

우리 안에도 존재하지않을까요?

 

 

 

 

 

이 장면을 영상으로 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tv.jtbc.joins.com/clip/pr10011148/pm10056702/vo10358091/view

 

[짜릿 엔딩] 저는 트랜스젠더입니다. 그리고 우승하겠습니다.

기사로 인해 도망칠 거라 생각했던 마현이(이주영)하지만, 모든 예상을 깨고 대회장을 들어선..!"저는 트랜스젠더입니다. 그리고 오늘 우승하겠습니다-"섭리까지 거부하는 빛나는 다이아 그 자체인 '마현이'♥

tv.jtbc.joins.com

 

 

 

※ 제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사진의 출처는 JTBC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공식홈페이지와

웹툰 <이태원클라쓰> 있습니다.